::
어쩌다가 2월부터 4월5월...까지 몰아 담은 나의 메모리 ,,그동안 대전도 여행하고일본도 여행하고자격증 시험도 보고또 중요 자리에서 발표도 하고진짜 많은 일이 있었다 ! 3초 기억력을 더듬거리며이야기 보따리 숑숑※※※※‼️ 왕왕 긴 글 주의 ‼️일본 여행은 0306-0312나머지 관심 있는 키워드가 있다면 검색 추천!☀️20260221전 회사 동기들과 대전 나들이만나서는 가장 먼저 대선칼국수에서 늦은 점심을 먹었다아마 2023년도? 쯤에 방문한적 있던 식당인데이번에 재방문하니 대기가 훠어어엉씬 많아졌다그때는 저녁이라 그랬는지 대기 없이 들어갔는데이번에는 거의 2시간이나 대기했던김치가 엄청 맵구 맛있당!칼국수, 물총, 파전 모두 맛있옹☺️군데 2시간 대기할 정도는 아니뮤..30분도 아니라고 생각해..ㅎ카페 가다가 식빵 굽는 냥이들 만났다꼬질이들 기여워원래 가려던 카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근처 어딘가로 찾아갔다나름 크로플도 맛있구 좋았옹OwO저녁에는 방어회랑 다 무너져버린 성심당 케이쿠 냠ㅋㅋㅋ 다 무너진거 넘 웃긴데또 넘 맛있도랑,,처음 먹어보는데 케이크 이렇게 많이 먹기 처음이었다생일에두 케이크 먹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뎁이건 너무 맛있옹☀️20260222이번에는 천안에서 칼국수 먹기 !원래도 좋아했던 칼국수 집칼국수도 먹고 싶고돈까스도 먹고 싶어서둘다 먹었다!원래 바지락칼국수만 먹다가처음으로 장칼국수 먹었는데맛있었지만 그래도 나는 바지락이 더 좋은거 같당군데 또 밥말아먹으면 꿀맛일듯이미 두 메뉴로 배불러서 밥은 못먹었지만언젠가 밥도 먹어야지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천안천8길 49 1층#장칼국수 #천안장칼국수배불리 먹고는 왕사남 봤다하도 쇼츠나 릴스를 많이 봐서보고 싶지 않으면서도 궁금했는데엉엉 울어버린끝을 아니까 오히려 더 슬펐다모든게 너무 안타까워이때까지만 해도 천만영화될줄 전혀 몰랐지댑아#왕과사는남자 #왕사남영화 보고 나서는 PC방 가서 잇테이크투 ㅋㅅㅋ개코원숭이 인형이었나쓰러져있는게 넘 웃기고 귀여워저녁에는 라멘을 먹었다 만두도 먹었네 !20260224일본 여행 가서 신으려구 신발도 샀다!원래 230을 신눈데230은 품절이고 235도 2개 남았나? 그래서 바로 주문!키작은 나는 항상 굽이 있는 신발만 신눈데그점은 아주 만족근데 착화감이,,,여행가서 발 아작나는줄 ,, ☀️20260225가락시장?에 있는 BBQ 본점 간 날!본점이라서 그런지 대기가 엄청 났다아마 거의 한시간 넘게 기다린듯 ?! ㅎㅋㅎㅋㅎㅋ치킨을 이렇게 기다려 먹는건 또 처음,,오랜 시간 기다려서 먹은 첫번째 치킨은 자메이카!BBQ에서는 항상 황올만 먹었었는데드디어 자메이카를 먹어보았다!그리고 그렇게 맛있다는 오징어 튀김! 진짜 너무 맛있도라오징어튀김이 맛있어봤자지~라고 생각했던 내가 웃기게도진짜 왕왕왕왕 맛있오모두가 꼭 먹어봐야댕오징어가 아주 통통통그리고 절대 빠질수 없는 황올까지 먹었다진짜 배터지는쥴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64#BBQ☀️20260226엘베에서 마주친 어느 아주머니께서 주신 붕어빵갑자기 스윽 보시더니 먹을래?라고 물어보시고눈 2개나 주셨다ㅋㅋㅋ진짜 너무 웃기고 당황스러웠던이사오고 처음 마주쳤는데내가 너무 쳐다봤나ㅎ처음엔 거절했지만그래두 주시길래 감사히 받았도니엄청 귀여워해주셨당그리고 다시는 보지 못했던 ,,20260227일본 여행 직전 벼락치키로 듀오링고광고로 몇 번 봤는데다국어 공부하기를 가볍게 시작할 수 있을거 같아 도전!생각보다 재밌어서 중독되었다가너무 일상과 동떨어진 단어들이 무한으로 반복되어서 중단,,처음엔 재밌었는데변호사,선생님 같은 단어가 여행에서 왜 필요한가요ㅠ이번 여행도 2년 전과 같은 숙소로 예약 !좀더 싸지길 기다리다가 여행 직전까지 싸지기는 커녕 숙소가 자꾸 마감돼서ㅠ마음 졸이면서 예약햇따그래도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 완료 !카카오페이로 했을때가 가장 저렴해서호달달 떨면서 현금결제,,저녁에는 집에서 백골뱅이탕 해먹었따!마트에서 파는 어묵꼬치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가눙 !백골뱅이는 마트에서 잘 안팔아서 인터넷으로 샀는데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다그래서 나중에 또 해먹음ㅎ백골뱅이탕의 핵심은 무입니다꼭 무가 많아야해요저는 요기소 구매했습니당아주 신선하구 양도 좋아용 #백골뱅이 #이프로마켓☀️20260228쿠팡플레이에 잠깐 무료로 풀렸던 '만약에우리'나의 인생영화 이제 무한번 볼 수 있다점심에는 좋아하는 춘리마라탕!그리고 또 잇테이크투 ㅎㅎ코끼리 인형 넘 불쌍행,,내가 악역으로만 느껴져20260301한창 유행 좀 지나서 먹어본 돼지게티정말 최악악악이었다 나눈왜 유명한지도 모가 맛있는건지도 전혀 모르겠던진짜 넘 짜고 맛도 없움넘 돈 아까웠엉내가 시켜먹은 지점이 문제였을지 ,,너무 궁금했는데 그래서 실망이 컸다쇼츠로 많이 보던 레이디두아 정주행정말 신혜선 배우님이 다 살린 드라마였당나눈 재밌게 봤고 전개도 너무 좋았다근데 개연성이 부족하다는 평도 더러 보이긴 했다어차피 그냥 재미로 보는 드라마라서 그런건 신경 안쓰고 뇌빼고 봐서 난 킬링타임으로 추천!주연에서눈 ,, 신혜선 배우님만 조아,,형사씬 오그리토그리#레이디두아레이디두아 다 보고는 파반느를 봤다잔잔한 영화원작은 아직 못 봤고영화는 살짝 결말이 엥? 했는데내용에서 젊은 청춘의 삶의 어떤 여운이 있었다살짝 대만영화 같다는 느낌도 받았다#파반느☀️20260302점심으로 뼈해장국 냠☀️20260306드디어 도쿄로 떠나던 날~!!!!출국 수속을 끝내고여느때와 같이 육개장으로 여행을 시작했다살짝 시간이 남아서 베라에서 아슈크림도 먹었어요내 최애는 초콜릿 ㅋ키ㅣ비행기 타러 두근두근너무 신나!일본 나리타 공항 도차악도착하자마자 청양출장샵 편의점에서 소소하게 간식을 사봤오요환타 메론소다는 넘 맛있구다들 낫또 김밥 많이 드시길래 저도 도전해봤는데 제취향은 아니어썽요,,구냥 짠 콩 김밥 같돈데 다들 무슨 맛으로 드시는건가욤,, O.O숙소 도착해서 짐 두고 조금 쉬다가산리오 팝업인가?에 갔따나중에 알았눈데 나는 이 문의 일러스트 거울을 샀고,넘 맘에 들어서 아직까지 PC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고 있다ㅎㅋㅎ뭔가 한건 없는데 벌써 지쳐있었다,,구래소 호다닥 저녁 먹으러 이치란으로!생맥 한입 먹자마자 넘 맛있어서 기절할뻔진짜 너무 마싱써이젠 너무 많이 먹어서 별 감흥은 없지만ㅋㅋ그래도 맛있는 라멘나눈 라멘은 맵게 먹는걸 별로 안좋아하기도하고맵기 단계를 높이면 짜기만 한거 같아서기본으로만 먹는다 !여기에 차슈랑 면이랑 계란이랑 김까지 해서 배터지게 먹었다이치란 먹고 키디랜드 갔나보다요즘 엄청 유행인 몬치치!리락쿠마랑 사진도 찍었네욤이제 보니 다들 자기 가방 메고 있잖아?!넘 귀여운뎅특히 키이로이토리가 넘너넘 기엽당☀️20260307도쿄에서의 둘째날!도쿄 여행은 3-4번? 넘는거 같은데시장은 처음이었다지인의 추천으로 처음 방문한 츠키지시장!몰랐는데 유명한 시장인가보다일본 다녀와서 오란고교 다시보기하는데오란고교에도 언급되는 엄청 유명한 시장이어씀··우리가 갔던 날은 사람이 진짜 너무너무 많아서딱 목표한 행선지만 돌고 나왔다그 중 하나가 참치초밥 !동생이 찾은 초밥집이었는데줄이 엄청 길었고진짜 차원이 다른 맛이었다!자기는 별로 안먹고 싶다던 둘째도 엄청 맛있게 먹움그리고 다음으로는 엄청 유명했던 계란말이?를 먹움그냥 달달구리한 일본식 계란말이였다거기에 살짝 계란비린내도 나던ㅎ날이 너무 좋았고외국인이 정말 많았다일본인, 한국인 제외 외국인ㅎㅋㅎㅋㅋㅋ★★★★☆ · Marketmaps.app.goo.gl#츠키지시장 #쓰키지시장그러구 장어덮밥 머그러누가 사주면 먹는 메뉴인데이날 처음으로 앞으로도 내 돈 주고 먹고 싶다 생각했다!지금까지 먹어본 그 어떤 장어덮밥보다 맛있었어아니면 최근 먹은 장어덮밥들이 맛없었던걸수도ㅎ여튼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마침 직원분이 한국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오신분이라스몰톡두 살짝 해보았다ㅎㅎ신기혀지하철에서 만난 4명의 조사병단하 진짜 또 보고 싶네왜인지 또 빠르게 지쳐서,, 잠시 쉬는 타임으로 스타벅스근데 그마저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기다렸다여기 직원분 좀 잘생기셨오ㅎㅎ그리고 키 짱크셨다너무 커서 어디 올라가계신줄 알았는데걸어다니시는거 보고 진짜 크구나를 알아던좀 쉬면서 기운차리고 가챠 구경옛날엔 쓸모없는 소비라 생각했는데여행을 다녀오면 남는건 이런 소비랄까그 기억으로 하루하루를 사는거 같다가챠만 봐도 일본여행하는거 같은 느낌을 조오금 느낄 수 있어이젠 마음에 들면 그냥 바루 ㄱ가챠 구경 다하구 나오니 너무 맛있어 보이는 도넛을 팔구 있었다그 모습에 속아 줄서서 구매군데 진짜 완전 노맛옆에서 팔던 크로플만 맛있었다,, 아마 6시 좀 넘어서 스즈메의 문단속에 나오는 기차를 구경하러 이동했다블로그 후기 중에 6시인가 7시 쯤에 4대가 동시에 지나갔다는 후기가 있었기에기대를 하면서 대기대기하지만 그 행운은 우리에게 없었고ㅎㅎ서로 사진만 찍으며 기차 구경했다★★★★★ · Bridgemaps.app.goo.gl#스즈메의문단속 #히지리바시둘째날의 일정 다 끝내구 숙소 오는길에 주전부리숙소 가는 길에 있는 웬디스에서 치킨 버거 사서세븐일레븐에서 무만 왕창 담은 어묵모음 사서숙소에서 냠냠어묵은 모르겠고 진짜 무가 너무 맛있어서이날 이후로는 5개씩 삼ㅋㅋㅋㅋ유니클로에서 커스텀 티도 하나 제작해찌 히히이때 빠져있던 몬치치루근데 디자인 하나두 생각 안하구 가서땀뻘뻘 흘리며 만들었다ㅋㅋㅋㅋ생각 있으신 분들은 대략적으로라도 생각하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요☀️20260308도쿄여행 셋째날 ~동생이 편의점에서 산 빵?인데 넘 맛있어서 찍찍호빵맨 구경하러 호빵맨 박물관으로 ~아가들이 정말정말 많았다진짜 웃기게 생긴 세균만 아가 시절 키링도 있었는데이걸 안산게 너무 후회되네 ~가격 대비 퀄리티가 별루인거 같아서 안샀는데돌아와서 계속 생각나,,얼추 구경하고 호빵맨을 이제 먹으로!기념품샵과 빵집이 있어호빵맨을 진짜 먹을 수 있다 !이렇게 세트로 판매하고 있었고,우리는 아마 세트B를 먹었던거 같다카레빵이 젤 맛있었움★★★★☆ · Theme parkmaps.app.goo.gl#호빵맨박물관흠 아마 가챠를 찾으러 떠난 어딘가에서 찍은 풍경너무 맑고 화창하고 예쁜4월에 갔다면 벚꽃으로 가득찼을 메구로강도 갔다벚꽃이 없어도 빈티지샵이나 구경할게 많다는 후기 보고 간건데그렇게 돌아다니기에 너무 추웠고생각과는 좀 다른 풍경에 대충 보고 ㅌㅌ★★★★☆ · Scenic spotmaps.app.goo.gl#메구로강메구로강을 따라 걷다보면전세계에 6개,아마도 아시아에 2개 있는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가 나온다하지만 우리는 체력이 받쳐주지 못하기에,,버스 타고 이동!버스는 진짜 오랜만이라 좀 긴장했다ㅎ아시아 2곳 중 하나가 상하이인데상하이 여행에서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갔다가 구경만 하고 바로 나왔다이번 도쿄에서도 사람이 너무 많았지만조금 기다리면 자리가 날거 같아 기다려 보았다!눈치싸움 끝에 자리 선점에 성공~!근데 저녁 시간에 방문했더니 자리에 앉고 얼마 안 있다가 텅텅되었다 ㅎ생각보다 빠르게 지나버린 지난 시간들을 아쉬워하며 2025년 시작의 일상들을 기록한다 진짜로!! n번째 작...상하이 스타벅스 찍먹 여행 기록은 요기 ↑↑↑↑층별로 파는 메뉴가 다른거 같았는데우리는 1층에서 주문했구3층에서 먹었다메뉴는 다 그냥 그랬어,, ㅎㅎ선택을 잘못한건지원래 특별하게 없는건지그래도 안갔으면 갈때까지 도전했을텐데드디오 성공!★★★★★ · Coffee shopmaps.app.goo.gl#도쿄스타벅스 청양출장샵 #도쿄스타벅스리저브로스터리우리의 도쿄여행을 매일 함께했던 루미네~늦은 저녁으로는 야끼니꾸를 먹어땅근데 식당을 잘못 찾아간ㅋ진짜 야키니쿠 가는 길이 너무 험난한데딱 처음 찾아간 식당은 잘 찾아갔지만 웨이팅이 너무 길었구그래서 두번째로 찾은 식당은 너무 급하게 들어간 나머지원래 가려던 옆 집으로 들어가버렸다ㅋㅋㅋ근데 그게 정말 최악이었던불판 갈아주는데 돈을 받으려 하던 아주 악덕 식당이었다우리는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 않아 안하겠다 하니그냥 해주던ㅎㅋ,,,그래두 내가 찾으거두 아니구따라만 다닌 입장에서 긍정적 마인드만 가지깅절대 투정 xxxx☀️20260309오란고교 콜라보 카페 가는길 ~오랜만에 자판기 아이스크림 냠이번 도쿄 여행에 또 만난 오란고교 친구들이번 굿즈는 크게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동생들 따라 메지루시? 키링?같은거만 구매했다주문은 자리별로 있는 아이패드로!하니 토끼 인형 뽑고 싶었던 동생은모리 두개와 하루히 한개 나왔다ㅋㅋㅋ내가 두 번해서 토끼 인형 나왔던가 그냥 바꿨던가하루히, 모리랑 토끼인형을 교환ㅋㅅㅋ이때 리틀트윈스타에 살짝 빠져있으면서신비한 별의 쌍둥이 공주들과 넘 찰떡이길래두 개 남은 키링 중 하나에 도전해보았따저 왕자들 빼고는 어떤것도 좋았기에..!군데 포차코와 함께 있눈 쉐이드 나옴 ,, ㅠ뽑기운 꽝,,선샤인 시티로 넘어가서 리락쿠마 샵에 갔나보다올해가 차이로이코구마의 10살 되는 해!그래서 차이로코구마 파티다저 세마리 중 유일한 곰인게 넘 웃기고곰인데 인형보다 작은건 더 웃겨근데 그래서 넘 귀여워어릴땐 코리락쿠마를 진짜 좋아했는데이젠 진짜 곰이 더 귀엽다특히 이빨 보이는 사족보행 못 참아 ,, 쉬는 시간 없이 도저히 버틸 수 없어,,중간에 크레페로 당충전귀여운 키티 호빵도 먹었다열심히 구경하고 아마 역으로 넘어와서우리의 또간집 회전초밥 먹으러~이날은 좀 많이 헤매서 찾아갔다ㅎ여전히 대기가 길었던 !초밥 먹구 가챠 구경하면서 놀다가전날 제대로 못먹은 야키니쿠가 아쉬워이번엔 제대로 식당을 찾아갔다 !진짜 완전 차원이 다른 맛이었다,,너무 맛있어,,근데 초밥 먹은지 너무 얼마 안돼서 제대로 못먹은게 너무 아쉽ㅠㅠ진짜 배터지는줄 ㅎ,,️20260310디즈니씨 첫방문!근데 비가 와르르르를르 내려버린!비오는건 상관 없었는데 너무 추웠다,,진짜 너무 추웠,,나름 꽁꽁 싸맸눈데 달달달 떨리는 추위추위를 이겨내며 만난 라푼젤비오는 날 성에 갇힌 라푼젤을 보니 더 안쓰럽군,,진짜 디즈니는 갈때마다 신기한게어쩜 이렇게 캐릭터 하나하나애니 장면 하나하나를 이렇게 잘만들까진짜 살아 움직이는 사람같다그래도 다행히 오후에는 해가 찾아왔어요정말 다행이었어요겨울왕국에서 올라프도 봤어요올라프 너무 귀여워요홍콩인가에서는 올라프가 걸어다니던데다음엔 홍콩 가고 싶네요알라딘 테마도 살짝 다녀왔네요회전목마가 사람이 없길래 그냥 슬쩍 타줬어요회전목마보다는 회전지니?아가들이 다들 지니를 타고 싶어하던데동생들도 지니 타고 싶어하더라요 근데 막내 못탐ㅠ ㅋㅋㅋㅋㅋㅋ놀이공원보다 저 먼 나라 여행온 거 같은 느낌늙은이는 허기지면 힘이 안나서 동생들이 사진 찍는 동안혼자 핫도그 먹어요,,몇살이나 차이난다고 체력은 이렇게 그지람 ,, 그리고 걷다가 1인 1칠면조 다리희희근데 처음 먹었을때의 그 감동은 없고그냥 너무 짜다ㅠ처음엔 너무 맛있어서두 번 사먹었던거 같은데히히 토이스토리 테마에서는군인 장남감 만남그리고 퍼레이드인가 불꽃놀이까지인어공주 존에 쓰러져 기다리다가나오는길에 발견한 귀여운 피자가게,,그렇게 앉을곳 찾아다닐때는 안보이더니꼭 다 끝나고서야 발견하더라ㅠ근데 진짜 딱 10걸음만 더 나오면 보이는 곳이었는데너무 지쳐서 그것조차 못했다ㅠㅜㅠ다음 여행에는 진짜 체력 길러 가야지,,군데 그렇게 기다린 퍼레이드도갑자기 비가 왕창 내려버려서 취소됨,,,세상에그렇게 우린 녹초 상태로 귀가 결정 ,,나눈 좋은게 좋은거 안좋은거도 좋게!여행에서만큼은 그렇게 생각하고 싶었눈데뭔가 다들 지쳐보이고 또 나도 겉으로는 힘이 안나는게 슬펐다운동 꼭 하렴 나야,,그렇게 지친 몸을 이끌고 웬디버거 포장과세븐일레븐 어묵 왕창ㅋㅋㅋ이때 무 5개, 계란 3개 막 이렇게 쉼 없이 담으니까직원분이 헝그리?라고 하셨다ㅋㅋㅋ배고픈것도 맞지만 넘 맛있눈골이때 담은 구성은 다 맛있었다!☀️20260311벌써 한국 돌아가기 하루전ㅠ에그타르트 맛집 찾으러 가다 로컬 호빵맨을 만났다진짜 호빵맨보다 더 맛있엇움그리고 열심히 걸어 찾아간 에크타르트 맛집진짜 엄청 맛있었다!살면서 먹어본 에크타르트 중 top 입니다~에그타르트 왜 먹어 인간 중 한명으로써절대 안 사먹는 음식 중 하나인데 이건 진짜 너무 맛있었다부드럽고 바삭하고 너무 싱기해가게도 몬가 느낌있오★★★★☆ · Pastry shopmaps.app.goo.gl#도쿄에크타르트 #일본에크타르트 #나타데크리스티아노그리고 하라주쿠로 넘어갔다가는길에 나두 살짝 기분이 나쁜 일이 있었는데지금은 기억이 날랑말랑한 쓸데 없는 일이었구구래서 혼자 몬가 어색하다고 생각하면서 예쁜 길을 묵묵히 걸어갔던ㅎ,,혼자 꿍하라주쿠 넘어오자마자 아임도넛이 보이고대기도 별로 안길어보이길래 몇 개 먹어봤다! 줄서서 먹을 음식은 아니고 길가다 보이면 먹을만한 정도또 어느 굿즈샵 갔나보다리락쿠마 표정 웃기네ㅋㅋㅋ 그리고 걷다가 유니클로가 보였나?마침 사람도 없고 커스텀 티 하나 더 만들고 싶어서 들어갔다이번엔 한국에는 아직 없다는 배드바츠마루!펭귄인줄은 몰랐고저 헤어스타일을 고수하는 펭귄인줄은 더 몰랐다ㅋㅋ저 표정이 아주 마음에 들어이번엔 나름 여유롭게 만들었다게다가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제작하는 사람이 우리밖에 없어서시간 제한도 없었던!가챠는 보이면 무조건 들어갔다ㅋㅋㅋ이날은 아주 화창했다~일본 왔으니 꼭 먹고 싶은 타코야끼근데 청양출장샵 한식파 한국인은 한국에서 먹는 타코야끼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집근처에 있던 타코야끼 집은타코도 왕 크고익힘 정도까지 완벽했는데일본에서는 아직 그런 맛집은 못찾음요!일본의 크레이크 케이크 맛집 하브스!에 갔는데너무 늦게 가서 크레이프는 없었다ㅠ그냥 돌아오기는 아쉬워서 있는 케이크들이라도 먹기,,크레이프도 엄청난 맛은 아니었겠지만그래도 궁금했는걸나머지 케이크들은 그냥 케이크임케이므 먹고는 몬자야끼 먹었다~!비주얼과 다르게 맛있다던데 ~맛없지는 않지만기대를 충족하지는 못했어요~그냥 보이는대로임!1인 1메뉴였나 그래서3가지 먹었는데 다 입맛에 맞지 않아3개만 먹고 나왔다우선 시끄럽고 덥고 기름에 너무 쩔어서?더 있고 싶지도 않았따그리고 마지막 날이니돈키호테엣 선물 쇼핑거기다 나의 산토리까지♥️하루의 마무리는 편의점마지막까지 무를 알차게 먹었다☀️20260312말두 안되게 벌써 마지막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침에 일어나 짐 보관하고카페에서 커피 테이크아웃하고소금빵 맛집 팡메종에 갔다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 그런지 대기가 하나도 없어서바로 구매할 수 있었다!매론소금빵이랑 소금빵 왕창 샀지저렴한 가격에 맛도 있거등요!★★★★★ · Bakerymaps.app.goo.gl#일본소금빵 #팡메종그리고 항상 일정 시작하는 매일 사람이 많던 오니기리집을 가보았다당장 먹을건 아니라서 구매 후 바로 이동이동그리구 공항에 도착해서 냠나는 선물은 이미 다 산것두 있고또 지쳐있기도 해서동생들 면세 구경할 동안 열심히 쉬었다ㅋㅋㅋ명란어쩌구였던거 같은데역시 짜 !그렇게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떠납니다다음에 다시 올 수 있기룰,,집 도착하자마자 엄마표 김치찌개 와아아가각그렇게 아쉬웠는데도 한국에 살아야 하는 이유☀️20260313본가에 더 오래 있고 싶었지만면허증도 찾아야 하고 인터넷도 설치해야 해서 바로 나의 집으로 복귀ㅠㅠㅠㅠ이때도 아쉬움은 잠깐회를 먹으며 행복을 찾았다ㅎㅎ이런게 행복이지 ~ ☀️20260314짱칭 놀러와서 치킨 냠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케이쿠도 사왔길래 냠냠냠한때 엄청 유행했던 케이쿠 같은데나두 먹오본다!☀️20260315이번 일본 여행의 결과물별건 없는데 모가 많아보이네ㅎ저 키티 보관함?은 저때까지만 해도 한국에 없던건데이제 한국에 널리게 되었댜 큐☀️20260317긴 휴가를 끝내고,,,출근해서 먹은 첫 점심 쭈칼아직 한국이라는걸 믿지 못하던 때다 ㅋㅋㅋ맨날 사진 보면서 속으로 엄청 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260319복귀하자마자 출장출장가서 먹은 냉모밀과 동까수저녁에는 고기도 먹었넹이때 넘 웃겼던게 숙소 이슈가 있었다체크인 당시 직원분의 실수로내가 예약한 방이 아닌 비즈니스 방으로 받았는데하루 묵고 다음날 실제 예약자가 오고 이 사실을 알았던것 ! 그래서 급히 호텔에서 방을 바꿔줄 수 있냐고 물어보시고는 파티룸을 주셨다ㅋㅋㅋ어쩌다 혼자서 짱 큰 파티룸에서 자게 됨나는 잘못 받은줄도 몰랐는데 넘 웃겼다이왕 파티룸 온거 혼자서 닌텐도 하면서 놀기닌텐도 넘 재밌어서 가격 찾아보다재미 없어짐 ㅎ왜케 비싼겨 ,,☀️20260320출장 마지막날점심으로 육개장을 먹었다☀️20260321출장 끝나고 본가로 !오머니의 생신 파티!옆에 찍힌 강쥐가 넘 웃기네 ㅋㅋㅋㅋ ☀️20260322다음날 점심에는 쿠우쿠우 갔다오랜만에 가니 메뉴가 다양하고 더더더더 비싸짐☀️20260324히히 동생이 만든 두쫀쿠로 내가 생색내기사실 이건 아쫀쿠전 두바이보다 아몬드가 더 맛있는거 같아욤☀️20260326방문자수가 딱 50,000이던 날!이 블로그는 중학생 시절부터 함께해온 블로그라서 역사가 깊다!10년이 넘었지만 아직 귀여운 오만이랍니다^^네이버페이의 귀여운 펫 알리똥똥하니 다른 펫들보다 좀 더 귀여운듯☀️20260327한번 대기가 너무 길어 실패했던 알부자!이번엔 예약해서 성공했어요!예약이 자리를 비워주는 예약이 아닌자리가 빠지면 바로 안내해주는 예약이지만것도 없으면 한참 기다려야 하거덩요ㅠㅠ특히 금요일이었기 때문에 사람 짱 많!다들 맛있다고 해소 예약한 내가 뿌듯했네욤호홓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4 1층 알부자#알부자 #강남알부자2차도 갔는데..여기서부터는 기억이 잘 안나여.. ㅎ술집에서 프토를 시켜먹었다니 ㅇㅁㅇ☀️20260328다음날 점심에 냉면으로 해장20260329저녁으로 먹은 김치찜집근처에서 양도 많고 맛도 있는 김치찜집이다 !☁️20260331벚꽃이 피기 시작했다날이 따뜻해지면 좋다가도여름 걱정부터 앞선다저녁에는 양고기집에서 회식!오랜만에 양고기를 배터지게 먹었다!2차로는 회 먹어찌✌️양고기가 아무리 맛있어도 회가 짱☀️20260401진짜 벚꽃이 한가득 피었다벚꽃길을 걸어 도착한 곳은 마라탕ㅋㅋㅋㅋ전날 술을 마신탓에 하루종일 국물이 너무 먹고 싶었다☀️20260402점심으로 먹은 라멘나는 라멘에 김이 있는게 참 좋다☀️20260403저녁으로 먹은 동까스!전에 한번 대기가 많아 궁금했는데마침 원래 가려던 식당이 만석이라 가봤다!근데 진짜 왜 대기가 많은지 알거 같던동깨스 너무 맛있거요냉모밀도 아주 굿굿서울특별시 송파구 동남로2길 8 1층 모범가츠#모범가츠 #문정모범가츠 #문정돈까스돈까스 먹고 집에 와서 맥주 한잔시나몬 가루와 흑맥주가 집에 있어술집에서 파는 코젤다크? 흉내ㅋㅋㅋ☀️20260404그리고 다음날 해장으로 또 마라탕 먹었다..내가 살찐 주된 이유인듯..마라탕 먹고 소화시킬 겸 카페까지 걸어가기배가 불렀지만 소금빵 맛집이라니까 먹어봐야지~소금빵들은 그냥 그랬고딸기 셔벗 라떼던가는 맛있었다!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63번길 14 1층#버터브루 청양출장샵 #모란소금빵히 그러고 저녁에 회 먹었네진짜 회와 국물요리는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꼭 먹는듯☀️20260405저녁으로 찜닭!욕심내서 당면을 너무 추가했더니면이 양념을 다 먹어버렸다그리고 배터져☀️20260406이사를 위해 집 보러 가던날끝물이라 그런지 요즘 딸기가 엄청 싸다!이때 본 집에서 살게될 예정이니이제 싼 과일을 자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20260407지금 쓰고 있는 농협 k-pass 카드가 연회비가 있어다른 카드로 바꾸려고 찾아보는 중집을 찾으며 고정지출을 줄여야겠다는 다짐을 해서작은 지출부터 고치려고 한다ㅎ☀️20260409이번 스타벅스의 귀여운 MD 상품야구팬은 아니지만 너무 귀여운걸커피 받으면서 시식도 맛보았다무슨 에그 샌드위치였던거 같은데후추맛? 살짝 쎈거 빼면 맛있도라!점심에는 쌀국수 배달시켜 먹기!포장된 상태가 너무 샐러드처럼 생겨서쌀국수 아닌줄 알았다 ㅋㅎㅋㅎㅋ뭔가 매장에서 먹는거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다!☀️20260410왕왕 오랜만에 교촌치킨 먹었다!허니콤보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비싸서 진짜 가끔 먹으니 너무 맛있다근데 요즘 음식 다 비싸서 별로 안비싼거 같기도☀️20260411점심으로 간짜장이랑 탕수육!진짜 왕왕왕왕 맛있오이번엔 살짝 대기해서 먹었다아마 앞에 3-4팀 있었던거 같움!저녁에는 깻잎막회에 한잔!양이 적어 보였는데 은근 많았던회 먹으면서 연애의 온도 봤다너무 현실적이라서 마음 아프고 안타까워어릴땐 몰랐는데 김민희 배우님 너무 예쁘시다#연애의온도 ☀️20260412히히 또간집 버터브루이날도 너무 배가 불러 버터떡만 먹었다ㅋㅋ길에서 아주 태평하게 낮잠 자던 고앵이☀️20260413사진으로 보면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맛은 그냥 그랬던 저녁 식사그래도 다 구워져서 나오는게 좋았다☀️20260414또 해장으로 마라탕,,근데 별루였다고추가루 냄시?가 많이 났달까맵다기 보다 엄청 짜기만 했던이렇게 실패할때마다 도전을 후회하지ㅠ☀️20260415점심으로 먹은 돈까스여기도 엄청 맛집이라 점심 시간에 대기가 항상 많다☀️20260416점심에 김밥 파티~근데 키토깁밥이었던저녁에는 전 회사분들과 함께했다!오랜만이지만 얼마 안된거 같은 기분☀️20260417순대국밥이 먹고싶어서 퇴근하고 먹으러~국그릇이 작아진거 같은건 착각인가 ?.? 근데 속은 부실해진거 확실함 ,,이게 한 긋릇에서 나온 순대 양이다 ..남은 순대 넣은거 같은 크기.. 빈약한 순대..순대국밥을 먹지만 부속고기만 좋아해서순대는 먹기 전에 다 빼서 다른 사람들을 주는 편이다근데 이건 주기도 민망한 수준이었다이사가면 생각날거 같았는데이젠 다시는 안갈거 같다☀️20260418오전에 자격증 시험 보고 낮잠 자다가저녁에 백골뱅이탕 해먹었다!고래사 어묵을 살면서 처음 먹어봤는데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어묵이 있다니 하고 감격했던근데 나빼고 세상사람들이 다 아는 유명한 어묵이었다는게 충격인맛은 있는데 이제 더워서 겨울까지 못먹을거 같다ㅜㅜ☀️20260419점심에 왕 폭식한날둘이세 메인 메뉴 3개 시켜서 다 먹었다그리고 또 버터브루 ㅋㅋㅋ 이때 폭식하면 버터브루 가는게 일상이었던☀️20260420점심으로 먹은 물냉면냉면도 절대 질리지 않아저녁에는 오랜만에 닭발을 시켜먹었다맛은 있는데항상 배달이 문제란 말이지☀️20260421점심으로 먹은 쌀국수☀️20260422이제 나에게는 완전 떡볶이 맛집 오태식치킨진짜 넘 맛있오이사갈 집을 계약하고 시작된 HUG 청년버팀목 대출 도전기-!이때까지만 해도 대출 안나올까봐 엄청 조마조마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인 5월은 심사 다 끝났고진짜 많이 찾아보고 도움을 많이 받았기에꼭꼭 정리글을 올릴 예정이다!나름 우여곡적이 많았었기에도움이 되기를 바라며☀️20260423입술이 너무 건조해서 갈라지고또 피부도 너무 가려워서약국에서 구매한 큐립과 하이로손 !큐립은,바로 낫는다!라는 효과는 모르겠는데확실히 바르면 덜 건조해지는거 같다하이로손은 또 사고 나니까 피부 별로 안간지러워서 쓰질 못함이번엔 팀원분들과 다시 찾은 알부자!이때는 별로 사람이 없었고,다시 먹으니 맛있도라헤헤원래 술 안마시려 했는데,한잔 마시니 신나서 2차까지 갔다~ 배부른데 욕심내서 다 남김 엔딩☀️20260425할머니 팔순 기념으로 안동 내려 갔던 주말잔치 끝나구 엄빠랑 찜닭 먹었다!싱기하게 면이 하나도 안불어#안동찜닭☀️20260427오랜만에 소소한 집밥사골곰탕에 계란 풀어서 만든 계란국과김치와 고추참치그리고 추억의 만화 디지몬을 다시보기 시작했다!다시 보니 엄청 유치하네ㅋㅋㅋ또 진화 짱 빨라만화를 좋아했던걸까만화를 보던 그 시절의 나를 좋아했던걸까☀️20260428오랜만에 파스타!진짜 엄청첨청 오랜만이다☀️20260429점심에 먹은 달래 된장 어쩌구와 진짜 넘 맛있었다근데 달래 자체가 봄에 아주 잠깐 나오기에이 메뉴도 진짜 잠깐 한정 메뉴였다ㅠㅠ그래서 이제 못먹는게 너무 아쉬워헿 네이버 웹툰 엄마를 만나러 가는 길 중에서너무 귀여워서 캡처소장 히히☀️20260430점심으로 먹은 샌드위치베이컨 샌드위치이지만삼겹살 수준의 베이컨이라 아주 만족스럽다저녁에는 광어회 냠냠회 먹으면서 이클립스 봤나부다 나이 들구 봐서 그런지 나는 제이콥이 넘 조탸#이클립스☀️20260501태블릿, 워치는 매장 방문 필요하다면서예약 페이지로는 못 넘어가게 하는 LG..진짜 어플 불편한게 너무 많아서설문 같은거 시간날때마다 하는거 같은데절대 편해지지 않아만화책으로 조금씩 다시 보기 중인 진격거드디어 리바이 병장 등장 ~!근데 확실히 애니메이션이 청양출장샵 몰입돼서 더 재밌는듯 !그 BGM이 대박이야#진격의거인 ☀️20260502내가 재료를 고를수는 없지만 진짜 너무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미향 마라탕!내가 좋아하는 것만 골라 먹어도 배터진다배불리 먹구 잇테이크투 !그리고 엔딩을 봤다ㅠ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 키키ㅣ️20260503김치찜 냠냠평소 먹던 곳이 아닌 추천 받은 곳에서 시켰는데맛은 있지만 양은 좀 적어서 아쉬웠다청춘 러브썸 시즌2 70화어쩐지 찡하게 울리는 한마디였다그 무엇보다도확신, 믿음, 신뢰☀️20260504갈비김치찜이었나샌드위치 연휴에 불쌍하게 출근한 이들끼리 함께 점심저녁에는 이제 새로운 순대국밥!여기도 지나갈때마다 사람이 많았고이날도 일찍 안갔으면 못먹을뻔!양 짱많아서 배터져배 몇번 터지는거야ㅋㅋㅋ배부르지만 2차는 해야지~염통, 은행 꼬치를 시켰다근데 밤티 은행이 와버린,,그래서 우리가 재탄생 시켜줬다짱 맛있어!그래서 앞으로는 그냥 우리가 직접 해먹기로~☀️20260505점심으로 쌀국수!버터브루 가면서 다음에 가보자 했던 식당사람이 많았는데 역시 맛집이었다쌀국수만 먹기 아쉬워 스프링롤 주문하고짜조는 리뷰이벤트로 받았다!스프링롤은 별루였구짜조는 맛있었다!다음에는 주문해서 먹어야지 근데 또 부족할거 같아서 주문한 토마토 해산물 볶음밥 ㅋㅋㅋ근데 주문하길 너무 잘했던!이게 진짜 맛있었다!이렇게 맛집을 또 찾다니 행복해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42번길 12 1층일부호#햇살 #모란햇쌀 #모란쌀국수☀️20260505아 또 너무 귀엽잔항요 작가님 ;;진짜 엄마를 만나러 가는 길은 너무 오랜만에 만난 힐링 인생 웹툰이다☀️20260507점심으로 먹은 주꾸미뭔가 선호하는 음식은 아니었던거 같은데왜 그랬는지는 모르겠다막상 먹으면 맛있음근데 찾지는 않게 되궁진짜 전전날부터 뭉티기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뭉티기 파는 곳은 없구그나마 있는 육사시미집은 품절이어서 못먹다가드디어 먹은날 !!양배추 샐러드랑 청양고추 왕창해서 와구구구 먹었당처음 시켜보는 곳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오이제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볼 수 있게 된 만약에 우리바로 또 다시 봤다내가 이 영화가 보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인 장면이 말 한마디가 나를 녹인다그 어떤 말보다도 더 큰 위로가 되었다그런 은호와 정원이었는데 엉엉엉엉☀️20260508달래 모시기 먹으러 갔는데 없어서 ㅠㅠㅠㅠ고기국수 먹었다근데 이것도 넘 맛도리더랑 헤헿그리고 주문한 어머이날 꽃바구니오전에 봐둔 꽃집들은 점심 먹는 사이 다 마감되버리고ㅠㅠ카네이션 아니더라도 당일배송만 되기를 바라며 찾은 꽃 아저씨다행히도 좀 늦었지만 당일배송이 가능해서카네이션은 아닐지라도 바로 주문했다!그리고 당일 8시쯤 부모님께서 받아보셨다불효녀지만 예쁘게 봐주쇼~저녁에는 연구실 칭구들과 회 냠냠그리고 만취 엔딩 x_x☀️20260509전날 너무 과음해서인지 컨디션 꽝이었던건지일어날 수 없어 원래 약속을 미루고ㅠㅠ느지막이 일어나 또 마라탕 먹었다 ㅎㅎㅋㅋㅋㅋ자주 시켜먹다가 한동안 뜸해진 마라탕집에서!역시 아는 곳이 최고야군데 마라탕 먹기 전에 부동산에서 집보러 왔던,,아직 자던 중에 온다고 해서 화들짝 놀라 일어나 대충 씻고 맞이했다,,넘 놀랐고 화났지만 내집 아니니까 ,, 히히 만우절에 잠깐 출시됐던 눈을뜨자편의점에서 자만추해서 바로 데려왔다근데 먹고 포장지 바로 버렸네ㅋㅋㅋsnl 임시완편 보는데 넘 잘생기셨댜☀️20260510짱칭이 끓여준 너구리어묵탕.나는 그닥 .. 군데 끓여준거니 먹는데..별루.. ㅎㅎ 먄나눈 라면은 순정이 좋아ㅎㅎ출처 : 성남시 공식 블로그성남시에서 지원하는 에너지안심지원금!10만원이나 지원해줘서 바로 신청했다행복센터 방문하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지만신청 기간 내에 휴가 계획이 없어서 그냥 모바일 성남사랑삼품권으로 받았다ㅠ☀️20260511이제 그만 대충살자! 다짐하며새로운 종이책 읽기 시작존재의 세 가지 거짓말이라는 책을 시작했는데두께가 있지만 문장이 어렵지 않아 쉽게 읽힌다#존재의세가지거짓말책의 내용 중 충격? 신기?하다고 생각했던 문장들내 어휘로는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느꼈는데사실만을 기록한다에 좋아한다가 빠지는게 신선했다내가 무엇을 좋아한다는 것에 있어 이렇게 깊이 생각한 적이 있던가☀️20260512학생 시절 입었던 바지가 안 맞는 나를 보고 충격 먹고 무작정 걷기 시작 와 세상에 이렇게 살 찌다니보통 좀 작다 싶으면 바로 버리고 편한 옷을 찾는 편이라이렇게 살찐줄은 몰랐다짱구 엄마가 된 기분☀️20260513무작정 걷기 이틀차물론 이게 운동은 절대 아니지만진짜 운동은 하다 힘들면 바로 포기할거 같아서쉬운거부터 꾸준히 하기로 다짐했다어차피 날이 더워지면 걷기도 더 이상 못하니까걸을 수 있을 때 많이 걷기로!☀️20260514나의 최애 쌀국수 미분당아무리 많은 쌀국수를 먹어도 미분당이 아직 최고이날은 올해 들어 가장 더운 날이었다그래서 이제 점심 안먹기로 다짐조금만 더워도 땀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몬가 밀린 방학숙제하는 기분이네요ㅎㅎ블로그를 하며 나름 혼자 정한 규칙 중 하나는일상글인 이전 기록 시점부터 지금 기록 시점까지의 모든 일을 기록하자!인데그걸 이렇게까지 미루다보니 너무 길어져 버린ㅎ진짜 이전 글에서 이번 글 작성하기까지그 어떤 생산적인 일도 안한거 같다진짜 꾸준히 유튜브 편집하시고, 블로그 포스팅하시는 분들 넘 존경스러워이렇게 시간 허비할까봐 인스타도 설치 안하다가여행 준비하면서 설치했는데그 시점부터 진짜 릴스의 노예가 되어버렸네요,,다시 지워야할까나너무 열심히 살아야지! 다그치기만 하니까 더 의욕이 없는거 같아다음 기록까지 하루에 책 한페이지라도 읽는걸 꾸준히 해보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