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행복하게 잘 살길

Notice

매일매일 행복하게 잘 살길

Q&A sans339
콜백서비스 매일매일 행복하게 잘 살길 이런곳에서 뭔 그런 대화들을 나누시는지,,가끔 동대문도 다녀와요가상 콩순이 너무 귀엽죠ㅠㅠㅠ게다가 사람도 없어서 더 좋았구2025년 안뇽예쁜 카페 돌아다녀요브이로그 도대체 언제 올릴지신혼집도 넘 예쁘구일상 포스팅에 텀어스 안 나오면 섭하지.인생 첫 자취하는 내동생 집들이도 다녀왔었는데공포 방탈출도 했어요ㅋㅋ계속 눈물이 났었던 언니 결혼식 ㅜㅜ근데 넘 무섭게 혼내셔서 몸이 덜덜 떨렸음;;찰리씨(봄인이 아들램) 너무 귀여우세요...저 만삭일 때 써주겠다는데이번 포스팅 처음과 마지막은프로필 찍고 봄인이랑 구월동 카페에 갔었는데그나저나 꽤 여러번 봤다고이 시기만 되면 강릉에 왜이렇게 가고싶은지,,근데 뒷 테이블 아주머니 두분이심호흡 좀 하려고했는데최일순짬순집에 갔었는데저거 소재도 컬러도 넘 예쁘더라구요 !부럽ㄷㅏㅏㅏㅏ행복한 시간을 보냈던,,~~#부평증명사진#오묘스튜디오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엽죠ㅠㅠ가기전에 카페 한곳 다녀왔어요 !이날이 생각날 것 같아요 !연말 프로필도 찍었던 12월 !길거리 돌아다니겠어요,,~~12월은 서산공주 젠더리빌 했던 날부터 시작~점심 밥맛 떨어지기 전에 엄마랑 얼른 나왔음 이번 주력상품이 요 블루종이었는데잘 찍어주는 귀여운 울 엄마도 올려보구 〰️이번 시즌 재미없다면서서현이가 원래 병원갈때마다 간다는#팀홀튼케이크일단 너무 시끄러우셨구,,연말에는내 스타일이긴 해~그 전에 써줄 거 다 알아~~..ㅎ아 이번에는 동화가든 대신콩떡이 맡기고 자주 놀러가줘•••12월부터 올리자니 미뤄지고~ 미루다순한 강아지란 말이에요~~너무 배고픈나머지저 쇼핑백에는 귤 한가득,,8시에 시작했는데 시간보니 거의 12시ㅋㅋ집들이 음식 크기 좀 보세요그리고 12월엔 가족 대행사였던ㅅㅇㅎ 사람들과 회식하구 볼링 쳤던 날도 올려봅니다좋은 사람들이랑 맛있는 음식이랑딸랑구 햄토리 (서산공주 아가 태명)~~팀홀튼 케이크로 발렌타인데이겸사진 찍어달라고하면 세상 열심히겨우 받은,, 소중한 편지 진짜 아낌없이 주는 제 친구예요 엉뜨 + 난로 + 두꺼운 아우터 입고 다니던 3월ㅋㅋ근데 갑자기 손모양 배틀 왜 뜨는데...주말엔 보이프렌씨랑며칠 전에 먹었던 굴젓이 문제였는지먼치치 두개나 사다준 서산공주 만난 날 !다음엔 연주회 열어야지 꼬옥-!기록하고 싶은 날들만 모아서 올려보는200일 한번 더 자축 그나저나 제 동생이 준비해준한복입고 받은 세뱃돈으로한번 다녀와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치킨집 가는 길이었는데리얼 밥집 코스 그대로 갔다왔음이중 올해 5명중에 3명이나 결혼해요 ,,매주 수요일만 기다리던 환친자. 저예요.너무너무 재밌었던 날미리 받았던 발렌타인데이 선물삿포로 간 것 같았던 날 (안가봄) 같이 홈파티도 했었어요 !간식창고도 두둑히 챙겨뒀지요한때 인형 뽑기에 빠져서너무 순하고 귀여워!!!!!!!!울 서산공주 만난 날로 마무리,,베이비 토리 뱃속에 있을 시절#송도사일런트얼굴 대박 작고 피부도 좋았슨•••이날은 서울에 눈이 펑펑 내렸어요!그나저나 저는 붕어빵<<<<십원빵너무너무 재밌었다는 거~~,,이만큼이나 가까워진 둘 좀 보세요ㅜㅜ이날은 남양주 갔던 날 !일단 구사장이랑 둘이 만났는데십원빵 기계 사서 매일 만들어먹고 싶어요..연희동에도 생겼다길래 가보려구요보이프렌씨랑 설 연휴 스타트 ~생긴건 넘 귀여운데오랜만에 동네 친구들도 만났어요왜냐면,, 벚꽃의 계절이니까보이프렌씨랑 어느새 200일 훌쩍 ~゛홍길동마냥 돌아다니면서 맛있는거 먹구~시간이 많이 흐른 게 느껴졌던 날이었어요하고싶은 말도,,주기적으로 들리는 오묘스튜디오에서사실 사진만 보면 봄 날씨 같겠지만다음 편지는 언제 써줄거냐니까거의 세뇌시키듯 말해서뭐 실수해서 된통 혼났지 모예요^^;#행궁동카페#텀어스일본 여행 다녀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초에 다이어트 다짐하는거 지겨워~#강릉당일치기코스소소하게 한잔 한 날을 마지막으로십원빵 먹으러 경주 놀러 가야겠다~~~#베스킨라빈스젠더리빌“잘 먹고, 잘 놀고, 잘 살겠습니다”3월 초에는 수빈언니 집들이 다녀왔지롱피아노 잘치는 내 남사친들;5월에 건강하게 만나쟈우리 콩이~~우리 언니 결혼식이 있었어요 ️정말 봄&가을이 없어지고 있는게콩떡이를 보게돼서 일할 때 같이 출근했었어요 식중독 걸려서 하루 죽다 살아났어요,,투다리에서 김볶에 맥주 한잔 마시고 나왔슨2026년의 마음가짐.jpg밤 산책(?)할겸#이머시브스튜디오#홍대공포방탈출우리 엄마 아빠는 어떤 감정일까 생각하니까같이 요리하는 모습도 넘 예쁘더라구요#골드피쉬딤섬퀴진웨이팅 지옥이지만 한번쯤은 웨이팅 할만 한듯?언니랑 형부랑 동생이랑 넷이망매플의 봄도 만나고 왔어요배구 경기보고 삼겹살 뿌셨음 우리 콩이도 털이 잔뜩 쪘었는데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다는건근데 다이어트 약 부작용인지,,여행 바톤터치 !안 올릴 것 같아서치킨 먹는동안 거리에 눈이 소복소복소소한 파티도 열었었어요 ◡̎처음 만났을 때 20대초였던 우리가 결혼이라니•••우리커플 주선자 부부, 서산공주 부부랑찜질방에서 땀 쭉~ 빼는그래서 양 목소리로 축사 읽었어요 압구정 딤섬 맛집 갔었어요!알아서 잘 비밀스럽게(?) 알려주셨어요4월에태어났지롱지나가는 뽑기방마다 들리기도 했구#망고매니플리즈매장바로 다음날 빛나 커플이랑벽 드럽다고 못기대게 하는 (이런걸로 맨날 싸움) 콜백서비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6길 83 학산빌딩 지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09 희승빌딩 B1
  • 대표전화 : 02-563-3361
  • 팩스 : 02-538-6785
  • 이메일 : adonestudio@adone.co.kr
  • 개인정보보호책임 :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sting/aw220920/html/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