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tice

::

Q&A 푸른강아지16

​​​어쩌다가 2월부터 4월5월...까지 몰아 담은 나의 메모리 ,,​그동안 대전도 여행하고일본도 여행하고자격증 시험도 보고또 중요 자리에서 발표도 하고​진짜 많은 일이 있었다 ! ​3초 기억력을 더듬거리며이야기 보따리 숑숑​​※※※※​​‼️ 왕왕 긴 글 주의 ‼️​일본 여행은 0306-0312나머지 관심 있는 키워드가 있다면 검색 추천!​​​☀️20260221​​​​​​전 회사 동기들과 대전 나들이​만나서는 가장 먼저 대선칼국수에서 늦은 점심을 먹었다​아마 2023년도? 쯤에 방문한적 있던 식당인데이번에 재방문하니 대기가 훠어어엉씬 많아졌다​그때는 저녁이라 그랬는지 대기 없이 들어갔는데이번에는 거의 2시간이나 대기했던​김치가 엄청 맵구 맛있당!​칼국수, 물총, 파전 모두 맛있옹☺️군데 2시간 대기할 정도는 아니뮤..​30분도 아니라고 생각해..ㅎ​​​​​​카페 가다가 식빵 굽는 냥이들 만났다​꼬질이들 기여워​​​​​원래 가려던 카페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근처 어딘가로 찾아갔다​나름 크로플도 맛있구 좋았옹OwO​​​​​저녁에는 방어회랑 다 무너져버린 성심당 케이쿠 냠​ㅋㅋㅋ 다 무너진거 넘 웃긴데또 넘 맛있도랑,,​처음 먹어보는데 케이크 이렇게 많이 먹기 처음이었다​생일에두 케이크 먹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뎁이건 너무 맛있옹​​​​☀️20260222​​​​​​이번에는 천안에서 칼국수 먹기 !​원래도 좋아했던 칼국수 집​​​​​칼국수도 먹고 싶고돈까스도 먹고 싶어서둘다 먹었다!​원래 바지락칼국수만 먹다가처음으로 장칼국수 먹었는데맛있었지만 그래도 나는 바지락이 더 좋은거 같당​군데 또 밥말아먹으면 꿀맛일듯​이미 두 메뉴로 배불러서 밥은 못먹었지만언젠가 밥도 먹어야지​​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천안천8길 49 1층​#장칼국수 #천안장칼국수​​​​​배불리 먹고는 왕사남 봤다​하도 쇼츠나 릴스를 많이 봐서보고 싶지 않으면서도 궁금했는데​엉엉 울어버린​끝을 아니까 오히려 더 슬펐다​모든게 너무 안타까워​이때까지만 해도 천만영화될줄 전혀 몰랐지​댑아​​​#왕과사는남자 #왕사남​​​​​영화 보고 나서는 PC방 가서 잇테이크투 ㅋㅅㅋ​개코원숭이 인형이었나쓰러져있는게 넘 웃기고 귀여워​​​​​저녁에는 라멘을 먹었다 ​​​​만두도 먹었네 !​​20260224​​​​​​일본 여행 가서 신으려구 신발도 샀다!​원래 230을 신눈데230은 품절이고 235도 2개 남았나? 그래서 바로 주문!​키작은 나는 항상 굽이 있는 신발만 신눈데그점은 아주 만족​근데 착화감이,,,여행가서 발 아작나는줄 ,, ​​​☀️20260225​​​​가락시장?에 있는 BBQ 본점 간 날!​본점이라서 그런지 대기가 엄청 났다​아마 거의 한시간 넘게 기다린듯 ?! ㅎㅋㅎㅋㅎㅋ​치킨을 이렇게 기다려 먹는건 또 처음,,​​​​​​오랜 시간 기다려서 먹은 첫번째 치킨은 자메이카!​BBQ에서는 항상 황올만 먹었었는데드디어 자메이카를 먹어보았다!​​​​그리고 그렇게 맛있다는 오징어 튀김! 진짜 너무 맛있도라​오징어튀김이 맛있어봤자지~라고 생각했던 내가 웃기게도진짜 왕왕왕왕 맛있오​모두가 꼭 먹어봐야댕​오징어가 아주 통통통​​​​그리고 절대 빠질수 없는 황올까지 먹었다​진짜 배터지는쥴​​서울특별시 송파구 중대로 64​#BBQ​​☀️20260226​​​​엘베에서 마주친 어느 아주머니께서 주신 붕어빵​갑자기 스윽 보시더니 먹을래?라고 물어보시고눈 2개나 주셨다ㅋㅋㅋ​진짜 너무 웃기고 당황스러웠던​이사오고 처음 마주쳤는데내가 너무 쳐다봤나ㅎ​처음엔 거절했지만그래두 주시길래 감사히 받았도니엄청 귀여워해주셨당​그리고 다시는 보지 못했던 ,,​​​20260227​​​​일본 여행 직전 벼락치키로 듀오링고​광고로 몇 번 봤는데다국어 공부하기를 가볍게 시작할 수 있을거 같아 도전!​생각보다 재밌어서 중독되었다가너무 일상과 동떨어진 단어들이 무한으로 반복되어서 중단,,​처음엔 재밌었는데변호사,선생님 같은 단어가 여행에서 왜 필요한가요ㅠ​​​​​이번 여행도 2년 전과 같은 숙소로 예약 !​좀더 싸지길 기다리다가 여행 직전까지 싸지기는 커녕 숙소가 자꾸 마감돼서ㅠ마음 졸이면서 예약햇따​그래도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 완료 !​카카오페이로 했을때가 가장 저렴해서호달달 떨면서 현금결제,,​​​​​저녁에는 집에서 백골뱅이탕 해먹었따!​마트에서 파는 어묵꼬치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가눙 !​백골뱅이는 마트에서 잘 안팔아서 인터넷으로 샀는데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다​그래서 나중에 또 해먹음ㅎ​백골뱅이탕의 핵심은 무입니다꼭 무가 많아야해요​​​저는 요기소 구매했습니당​아주 신선하구 양도 좋아용 ​#백골뱅이 #이프로마켓​​​☀️20260228​​​​쿠팡플레이에 잠깐 무료로 풀렸던 '만약에우리'​나의 인생영화 이제 무한번 볼 수 있다​​​​점심에는 좋아하는 춘리마라탕!​​​​​그리고 또 잇테이크투 ㅎㅎ​​코끼리 인형 넘 불쌍행,,내가 악역으로만 느껴져​​​​20260301​​​​한창 유행 좀 지나서 먹어본 돼지게티​정말 최악악악이었다 나눈​왜 유명한지도 모가 맛있는건지도 전혀 모르겠던진짜 넘 짜고 맛도 없움넘 돈 아까웠엉​내가 시켜먹은 지점이 문제였을지 ,,너무 궁금했는데 그래서 실망이 컸다​​​​쇼츠로 많이 보던 레이디두아 정주행​정말 신혜선 배우님이 다 살린 드라마였당​나눈 재밌게 봤고 전개도 너무 좋았다근데 개연성이 부족하다는 평도 더러 보이긴 했다​어차피 그냥 재미로 보는 드라마라서 그런건 신경 안쓰고 뇌빼고 봐서 난 킬링타임으로 추천!​주연에서눈 ,, 신혜선 배우님만 조아,,형사씬 오그리토그리​​#레이디두아​​​​레이디두아 다 보고는 파반느를 봤다​잔잔한 영화​원작은 아직 못 봤고영화는 살짝 결말이 엥? 했는데내용에서 젊은 청춘의 삶의 어떤 여운이 있었다​살짝 대만영화 같다는 느낌도 받았다​​​#파반느​​​☀️20260302​​​​​점심으로 뼈해장국 냠​​​​☀️20260306​​​​​​드디어 도쿄로 떠나던 날~!!!!​출국 수속을 끝내고여느때와 같이 육개장으로 여행을 시작했다​​​​살짝 시간이 남아서 베라에서 아슈크림도 먹었어요​내 최애는 초콜릿 ㅋ키ㅣ​​​​비행기 타러 두근두근​너무 신나!​​​​​일본 나리타 공항 도차악​​​​도착하자마자 청양출장샵 편의점에서 소소하게 간식을 사봤오요​환타 메론소다는 넘 맛있구다들 낫또 김밥 많이 드시길래 저도 도전해봤는데 제취향은 아니어썽요,,​구냥 짠 콩 김밥 같돈데 다들 무슨 맛으로 드시는건가욤,, O.O​​​​숙소 도착해서 짐 두고 조금 쉬다가산리오 팝업인가?에 갔따​나중에 알았눈데 나는 이 문의 일러스트 거울을 샀고,​넘 맘에 들어서 아직까지 PC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고 있다ㅎㅋㅎ​​​​뭔가 한건 없는데 벌써 지쳐있었다,,​구래소 호다닥 저녁 먹으러 이치란으로!​생맥 한입 먹자마자 넘 맛있어서 기절할뻔​진짜 너무 마싱써​​​​이젠 너무 많이 먹어서 별 감흥은 없지만ㅋㅋ그래도 맛있는 라멘​나눈 라멘은 맵게 먹는걸 별로 안좋아하기도하고맵기 단계를 높이면 짜기만 한거 같아서기본으로만 먹는다 !​여기에 차슈랑 면이랑 계란이랑 김까지 해서 배터지게 먹었다​​​​​이치란 먹고 키디랜드 갔나보다​요즘 엄청 유행인 몬치치!​​​​리락쿠마랑 사진도 찍었네욤​이제 보니 다들 자기 가방 메고 있잖아?!​넘 귀여운뎅특히 키이로이토리가 넘너넘 기엽당​​☀️20260307​​​​도쿄에서의 둘째날!​도쿄 여행은 3-4번? 넘는거 같은데시장은 처음이었다​지인의 추천으로 처음 방문한 츠키지시장!​몰랐는데 유명한 시장인가보다일본 다녀와서 오란고교 다시보기하는데오란고교에도 언급되는 엄청 유명한 시장이어씀··​우리가 갔던 날은 사람이 진짜 너무너무 많아서딱 목표한 행선지만 돌고 나왔다​그 중 하나가 참치초밥 !​동생이 찾은 초밥집이었는데줄이 엄청 길었고진짜 차원이 다른 맛이었다!​자기는 별로 안먹고 싶다던 둘째도 엄청 맛있게 먹움​​​​그리고 다음으로는 엄청 유명했던 계란말이?를 먹움​그냥 달달구리한 일본식 계란말이였다거기에 살짝 계란비린내도 나던ㅎ​​​​날이 너무 좋았고​외국인이 정말 많았다​일본인, 한국인 제외 외국인ㅎㅋㅎㅋㅋㅋ​​★★★★☆ · Marketmaps.app.goo.gl​#츠키지시장 #쓰키지시장​​​​그러구 장어덮밥 머그러​누가 사주면 먹는 메뉴인데이날 처음으로 앞으로도 내 돈 주고 먹고 싶다 생각했다!​지금까지 먹어본 그 어떤 장어덮밥보다 맛있었어​아니면 최근 먹은 장어덮밥들이 맛없었던걸수도ㅎ여튼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마침 직원분이 한국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오신분이라스몰톡두 살짝 해보았다ㅎㅎ​신기혀​​​​지하철에서 만난 4명의 조사병단​하 진짜 또 보고 싶네​​​​왜인지 또 빠르게 지쳐서,, ​잠시 쉬는 타임으로 스타벅스​근데 그마저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기다렸다​여기 직원분 좀 잘생기셨오ㅎㅎ그리고 키 짱크셨다​너무 커서 어디 올라가계신줄 알았는데걸어다니시는거 보고 진짜 크구나를 알아던​​​​좀 쉬면서 기운차리고 가챠 구경​옛날엔 쓸모없는 소비라 생각했는데여행을 다녀오면 남는건 이런 소비랄까​그 기억으로 하루하루를 사는거 같다​가챠만 봐도 일본여행하는거 같은 느낌을 조오금 느낄 수 있어이젠 마음에 들면 그냥 바루 ㄱ​​​​​가챠 구경 다하구 나오니 너무 맛있어 보이는 도넛을 팔구 있었다​그 모습에 속아 줄서서 구매군데 진짜 완전 노맛​옆에서 팔던 크로플만 맛있었다,, ​​​​​아마 6시 좀 넘어서 스즈메의 문단속에 나오는 기차를 구경하러 이동했다​블로그 후기 중에 6시인가 7시 쯤에 4대가 동시에 지나갔다는 후기가 있었기에​기대를 하면서 대기대기​하지만 그 행운은 우리에게 없었고ㅎㅎ서로 사진만 찍으며 기차 구경했다​​​★★★★★ · Bridgemaps.app.goo.gl​​#스즈메의문단속 #히지리바시​​​​​둘째날의 일정 다 끝내구 숙소 오는길에 주전부리​숙소 가는 길에 있는 웬디스에서 치킨 버거 사서세븐일레븐에서 무만 왕창 담은 어묵모음 사서숙소에서 냠냠​어묵은 모르겠고 진짜 무가 너무 맛있어서이날 이후로는 5개씩 삼ㅋㅋㅋㅋ​​​​유니클로에서 커스텀 티도 하나 제작해찌 히히​이때 빠져있던 몬치치루​근데 디자인 하나두 생각 안하구 가서땀뻘뻘 흘리며 만들었다ㅋㅋㅋㅋ​생각 있으신 분들은 대략적으로라도 생각하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요​​​☀️20260308​​​​도쿄여행 셋째날 ~​동생이 편의점에서 산 빵?인데 넘 맛있어서 찍찍​​​​​호빵맨 구경하러 호빵맨 박물관으로 ~​아가들이 정말정말 많았다​​​​진짜 웃기게 생긴 세균만 아가 시절 키링도 있었는데이걸 안산게 너무 후회되네 ~​가격 대비 퀄리티가 별루인거 같아서 안샀는데돌아와서 계속 생각나,,​​​​​​얼추 구경하고 호빵맨을 이제 먹으로!기념품샵과 빵집이 있어호빵맨을 진짜 먹을 수 있다 !​​​​​이렇게 세트로 판매하고 있었고,우리는 아마 세트B를 먹었던거 같다​카레빵이 젤 맛있었움​​​★★★★☆ · Theme parkmaps.app.goo.gl​​#호빵맨박물관​​​​​흠 아마 가챠를 찾으러 떠난 어딘가에서 찍은 풍경​너무 맑고 화창하고 예쁜​​​​​​4월에 갔다면 벚꽃으로 가득찼을 메구로강도 갔다​벚꽃이 없어도 빈티지샵이나 구경할게 많다는 후기 보고 간건데​그렇게 돌아다니기에 너무 추웠고생각과는 좀 다른 풍경에 대충 보고 ㅌㅌ​​​★★★★☆ · Scenic spotmaps.app.goo.gl​​#메구로강​​​​메구로강을 따라 걷다보면전세계에 6개,아마도 아시아에 2개 있는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가 나온다​하지만 우리는 체력이 받쳐주지 못하기에,,버스 타고 이동!​버스는 진짜 오랜만이라 좀 긴장했다ㅎ​​​​​아시아 2곳 중 하나가 상하이인데​상하이 여행에서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갔다가 구경만 하고 바로 나왔다​이번 도쿄에서도 사람이 너무 많았지만조금 기다리면 자리가 날거 같아 기다려 보았다!​눈치싸움 끝에 자리 선점에 성공~!근데 저녁 시간에 방문했더니 자리에 앉고 얼마 안 있다가 텅텅되었다 ㅎ​​생각보다 빠르게 지나버린 지난 시간들을 아쉬워하며 2025년 시작의 일상들을 기록한다 진짜로!! n번째 작...​​상하이 스타벅스 찍먹 여행 기록은 요기 ↑↑↑↑​​​​층별로 파는 메뉴가 다른거 같았는데우리는 1층에서 주문했구3층에서 먹었다​메뉴는 다 그냥 그랬어,, ㅎㅎ선택을 잘못한건지원래 특별하게 없는건지그래도 안갔으면 갈때까지 도전했을텐데드디오 성공!​​​★★★★★ · Coffee shopmaps.app.goo.gl​​#도쿄스타벅스 청양출장샵 #도쿄스타벅스리저브로스터리​​​​우리의 도쿄여행을 매일 함께했던 루미네~​​​​​늦은 저녁으로는 야끼니꾸를 먹어땅​근데 식당을 잘못 찾아간ㅋ​진짜 야키니쿠 가는 길이 너무 험난한데딱 처음 찾아간 식당은 잘 찾아갔지만 웨이팅이 너무 길었구그래서 두번째로 찾은 식당은 너무 급하게 들어간 나머지원래 가려던 옆 집으로 들어가버렸다ㅋㅋㅋ​근데 그게 정말 최악이었던​불판 갈아주는데 돈을 받으려 하던 아주 악덕 식당이었다우리는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 않아 안하겠다 하니그냥 해주던ㅎㅋ,,,​그래두 내가 찾으거두 아니구따라만 다닌 입장에서 긍정적 마인드만 가지깅절대 투정 xxxx​​​​☀️20260309​​​​​오란고교 콜라보 카페 가는길 ~​오랜만에 자판기 아이스크림 냠​​​​이번 도쿄 여행에 또 만난 오란고교 친구들​​​​이번 굿즈는 크게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동생들 따라 메지루시? 키링?같은거만 구매했다​주문은 자리별로 있는 아이패드로!​​​​하니 토끼 인형 뽑고 싶었던 동생은모리 두개와 하루히 한개 나왔다ㅋㅋㅋ​내가 두 번해서 토끼 인형 나왔던가 그냥 바꿨던가하루히, 모리랑 토끼인형을 교환ㅋㅅㅋ​​​​이때 리틀트윈스타에 살짝 빠져있으면서신비한 별의 쌍둥이 공주들과 넘 찰떡이길래두 개 남은 키링 중 하나에 도전해보았따​저 왕자들 빼고는 어떤것도 좋았기에..!​군데 포차코와 함께 있눈 쉐이드 나옴 ,, ㅠ​뽑기운 꽝,,​​​​​선샤인 시티로 넘어가서 리락쿠마 샵에 갔나보다​올해가 차이로이코구마의 10살 되는 해!그래서 차이로코구마 파티다​저 세마리 중 유일한 곰인게 넘 웃기고곰인데 인형보다 작은건 더 웃겨근데 그래서 넘 귀여워​어릴땐 코리락쿠마를 진짜 좋아했는데이젠 진짜 곰이 더 귀엽다특히 이빨 보이는 사족보행 못 참아 ,, ​​​​쉬는 시간 없이 도저히 버틸 수 없어,,​중간에 크레페로 당충전​​​​​귀여운 키티 호빵도 먹었다​​​​​열심히 구경하고 아마 역으로 넘어와서우리의 또간집 회전초밥 먹으러~​이날은 좀 많이 헤매서 찾아갔다ㅎ여전히 대기가 길었던 !​​​​초밥 먹구 가챠 구경하면서 놀다가전날 제대로 못먹은 야키니쿠가 아쉬워이번엔 제대로 식당을 찾아갔다 !​진짜 완전 차원이 다른 맛이었다,,너무 맛있어,,​근데 초밥 먹은지 너무 얼마 안돼서 제대로 못먹은게 너무 아쉽ㅠㅠ진짜 배터지는줄 ㅎ,,​​​​️20260310​​​​디즈니씨 첫방문!근데 비가 와르르르를르 내려버린!비오는건 상관 없었는데 너무 추웠다,,진짜 너무 추웠,,나름 꽁꽁 싸맸눈데 달달달 떨리는 추위​​​​추위를 이겨내며 만난 라푼젤비오는 날 성에 갇힌 라푼젤을 보니 더 안쓰럽군,,​​​​진짜 디즈니는 갈때마다 신기한게어쩜 이렇게 캐릭터 하나하나애니 장면 하나하나를 이렇게 잘만들까​진짜 살아 움직이는 사람같다​​​​​그래도 다행히 오후에는 해가 찾아왔어요정말 다행이었어요​​​​​겨울왕국에서 올라프도 봤어요올라프 너무 귀여워요​홍콩인가에서는 올라프가 걸어다니던데다음엔 홍콩 가고 싶네요​​​​알라딘 테마도 살짝 다녀왔네요​회전목마가 사람이 없길래 그냥 슬쩍 타줬어요회전목마보다는 회전지니?​아가들이 다들 지니를 타고 싶어하던데동생들도 지니 타고 싶어하더라요 근데 막내 못탐ㅠ ㅋㅋㅋㅋㅋㅋ​​​​​놀이공원보다 저 먼 나라 여행온 거 같은 느낌​​​​​늙은이는 허기지면 힘이 안나서 동생들이 사진 찍는 동안혼자 핫도그 먹어요,,​몇살이나 차이난다고 체력은 이렇게 그지람 ,, ​​​​​그리고 걷다가 1인 1칠면조 다리희희​근데 처음 먹었을때의 그 감동은 없고그냥 너무 짜다ㅠ​처음엔 너무 맛있어서두 번 사먹었던거 같은데​​​​​​​히히 토이스토리 테마에서는군인 장남감 만남​​​​​그리고 퍼레이드인가 불꽃놀이까지인어공주 존에 쓰러져 기다리다가나오는길에 발견한 귀여운 피자가게,,​그렇게 앉을곳 찾아다닐때는 안보이더니꼭 다 끝나고서야 발견하더라ㅠ​근데 진짜 딱 10걸음만 더 나오면 보이는 곳이었는데너무 지쳐서 그것조차 못했다ㅠㅜㅠ​다음 여행에는 진짜 체력 길러 가야지,,​​​​​군데 그렇게 기다린 퍼레이드도갑자기 비가 왕창 내려버려서 취소됨,,,세상에​그렇게 우린 녹초 상태로 귀가 결정 ,,나눈 좋은게 좋은거 안좋은거도 좋게!여행에서만큼은 그렇게 생각하고 싶었눈데뭔가 다들 지쳐보이고 또 나도 겉으로는 힘이 안나는게 슬펐다​운동 꼭 하렴 나야,,​​​​​그렇게 지친 몸을 이끌고 웬디버거 포장과세븐일레븐 어묵 왕창ㅋㅋㅋ​이때 무 5개, 계란 3개 막 이렇게 쉼 없이 담으니까직원분이 헝그리?라고 하셨다ㅋㅋㅋ배고픈것도 맞지만 넘 맛있눈골​이때 담은 구성은 다 맛있었다!​​​​☀️20260311​​​​​벌써 한국 돌아가기 하루전ㅠ​에그타르트 맛집 찾으러 가다 로컬 호빵맨을 만났다​진짜 호빵맨보다 더 맛있엇움​​​​​그리고 열심히 걸어 찾아간 에크타르트 맛집진짜 엄청 맛있었다!살면서 먹어본 에크타르트 중 top 입니다~​에그타르트 왜 먹어 인간 중 한명으로써절대 안 사먹는 음식 중 하나인데 이건 진짜 너무 맛있었다​부드럽고 바삭하고 너무 싱기해​​​​​​가게도 몬가 느낌있오​​​★★★★☆ · Pastry shopmaps.app.goo.gl​​#도쿄에크타르트 #일본에크타르트 #나타데크리스티아노​​​​​그리고 하라주쿠로 넘어갔다​가는길에 나두 살짝 기분이 나쁜 일이 있었는데지금은 기억이 날랑말랑한 쓸데 없는 일이었구​구래서 혼자 몬가 어색하다고 생각하면서 예쁜 길을 묵묵히 걸어갔던ㅎ,,혼자 꿍​​​​하라주쿠 넘어오자마자 아임도넛이 보이고대기도 별로 안길어보이길래 몇 개 먹어봤다! ​줄서서 먹을 음식은 아니고 길가다 보이면 먹을만한 정도​​​​​또 어느 굿즈샵 갔나보다​리락쿠마 표정 웃기네ㅋㅋㅋ ​​​​​​그리고 걷다가 유니클로가 보였나?마침 사람도 없고 커스텀 티 하나 더 만들고 싶어서 들어갔다​이번엔 한국에는 아직 없다는 배드바츠마루!​펭귄인줄은 몰랐고저 헤어스타일을 고수하는 펭귄인줄은 더 몰랐다ㅋㅋ​저 표정이 아주 마음에 들어​이번엔 나름 여유롭게 만들었다​게다가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제작하는 사람이 우리밖에 없어서시간 제한도 없었던!​​​​가챠는 보이면 무조건 들어갔다ㅋㅋㅋ​​​​이날은 아주 화창했다~​일본 왔으니 꼭 먹고 싶은 타코야끼근데 청양출장샵 한식파 한국인은 한국에서 먹는 타코야끼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집근처에 있던 타코야끼 집은타코도 왕 크고익힘 정도까지 완벽했는데​일본에서는 아직 그런 맛집은 못찾음요!​​​​​일본의 크레이크 케이크 맛집 하브스!에 갔는데너무 늦게 가서 크레이프는 없었다ㅠ​그냥 돌아오기는 아쉬워서 있는 케이크들이라도 먹기,,​크레이프도 엄청난 맛은 아니었겠지만그래도 궁금했는걸​나머지 케이크들은 그냥 케이크임​​​​케이므 먹고는 몬자야끼 먹었다~!​비주얼과 다르게 맛있다던데 ~맛없지는 않지만기대를 충족하지는 못했어요~​그냥 보이는대로임!​​​​1인 1메뉴였나 그래서3가지 먹었는데 다 입맛에 맞지 않아3개만 먹고 나왔다​우선 시끄럽고 덥고 기름에 너무 쩔어서?더 있고 싶지도 않았따​​​​그리고 마지막 날이니돈키호테엣 선물 쇼핑​거기다 나의 산토리까지♥️​​​​하루의 마무리는 편의점마지막까지 무를 알차게 먹었다​​​​☀️20260312​​​​​말두 안되게 벌써 마지막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침에 일어나 짐 보관하고카페에서 커피 테이크아웃하고소금빵 맛집 팡메종에 갔다​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 그런지 대기가 하나도 없어서바로 구매할 수 있었다!​매론소금빵이랑 소금빵 왕창 샀지저렴한 가격에 맛도 있거등요!​​​★★★★★ · Bakerymaps.app.goo.gl​​#일본소금빵 #팡메종​​​​​그리고 항상 일정 시작하는 매일 사람이 많던 오니기리집을 가보았다​당장 먹을건 아니라서 구매 후 바로 이동이동​​​​그리구 공항에 도착해서 냠​나는 선물은 이미 다 산것두 있고또 지쳐있기도 해서동생들 면세 구경할 동안 열심히 쉬었다ㅋㅋㅋ​명란어쩌구였던거 같은데역시 짜 !​​​​그렇게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떠납니다​다음에 다시 올 수 있기룰,,​​​​집 도착하자마자 엄마표 김치찌개 와아아가각​그렇게 아쉬웠는데도 한국에 살아야 하는 이유​​​☀️20260313​​​​본가에 더 오래 있고 싶었지만면허증도 찾아야 하고 인터넷도 설치해야 해서 바로 나의 집으로 복귀ㅠㅠㅠㅠ​이때도 아쉬움은 잠깐회를 먹으며 행복을 찾았다ㅎㅎ​이런게 행복이지 ~ ​​​☀️20260314​​​​짱칭 놀러와서 치킨 냠​​​​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케이쿠도 사왔길래 냠냠냠​한때 엄청 유행했던 케이쿠 같은데나두 먹오본다!​​​☀️20260315​​​​이번 일본 여행의 결과물​별건 없는데 모가 많아보이네ㅎ​저 키티 보관함?은 저때까지만 해도 한국에 없던건데이제 한국에 널리게 되었댜 큐​​​☀️20260317​​​​긴 휴가를 끝내고,,,​출근해서 먹은 첫 점심 쭈칼​아직 한국이라는걸 믿지 못하던 때다 ㅋㅋㅋ맨날 사진 보면서 속으로 엄청 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260319​​​​복귀하자마자 출장​출장가서 먹은 냉모밀과 동까수​​​​저녁에는 고기도 먹었넹​​​​​이때 넘 웃겼던게 숙소 이슈가 있었다​체크인 당시 직원분의 실수로내가 예약한 방이 아닌 비즈니스 방으로 받았는데하루 묵고 다음날 실제 예약자가 오고 이 사실을 알았던것 ! ​그래서 급히 호텔에서 방을 바꿔줄 수 있냐고 물어보시고는 파티룸을 주셨다ㅋㅋㅋ어쩌다 혼자서 짱 큰 파티룸에서 자게 됨​나는 잘못 받은줄도 몰랐는데 넘 웃겼다​이왕 파티룸 온거 혼자서 닌텐도 하면서 놀기​​​​​닌텐도 넘 재밌어서 가격 찾아보다재미 없어짐 ㅎ​왜케 비싼겨 ,,​​​☀️20260320​​​​출장 마지막날​점심으로 육개장을 먹었다​​​☀️20260321​​​출장 끝나고 본가로 !오머니의 생신 파티!​옆에 찍힌 강쥐가 넘 웃기네 ㅋㅋㅋㅋ ​​​​☀️20260322​​​​다음날 점심에는 쿠우쿠우 갔다​오랜만에 가니 메뉴가 다양하고 더더더더 비싸짐​​​☀️20260324​​​​히히 동생이 만든 두쫀쿠로 내가 생색내기​사실 이건 아쫀쿠전 두바이보다 아몬드가 더 맛있는거 같아욤​​​​☀️20260326​​​​​​방문자수가 딱 50,000이던 날!​이 블로그는 중학생 시절부터 함께해온 블로그라서 역사가 깊다!​10년이 넘었지만 아직 귀여운 오만이랍니다^^​​​​​​네이버페이의 귀여운 펫 알리​똥똥하니 다른 펫들보다 좀 더 귀여운듯​​​​☀️20260327​​​​한번 대기가 너무 길어 실패했던 알부자!이번엔 예약해서 성공했어요!​예약이 자리를 비워주는 예약이 아닌자리가 빠지면 바로 안내해주는 예약이지만것도 없으면 한참 기다려야 하거덩요ㅠㅠ​특히 금요일이었기 때문에 사람 짱 많!다들 맛있다고 해소 예약한 내가 뿌듯했네욤호홓​​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4 1층 알부자​​#알부자 #강남알부자​​​​2차도 갔는데..여기서부터는 기억이 잘 안나여.. ㅎ​​​​​술집에서 프토를 시켜먹었다니 ㅇㅁㅇ​​​☀️20260328​​​​다음날 점심에 냉면으로 해장​​​20260329​​​​​​저녁으로 먹은 김치찜​집근처에서 양도 많고 맛도 있는 김치찜집이다 !​​​​☁️20260331​​​​벚꽃이 피기 시작했다​날이 따뜻해지면 좋다가도여름 걱정부터 앞선다​​​​​저녁에는 양고기집에서 회식!​오랜만에 양고기를 배터지게 먹었다!​​​​2차로는 회 먹어찌✌️​양고기가 아무리 맛있어도 회가 짱​​​​☀️20260401​​​​진짜 벚꽃이 한가득 피었다​​​​​벚꽃길을 걸어 도착한 곳은 마라탕ㅋㅋㅋㅋ​전날 술을 마신탓에 하루종일 국물이 너무 먹고 싶었다​​​​☀️20260402​​​​점심으로 먹은 라멘​나는 라멘에 김이 있는게 참 좋다​​​☀️20260403​​​​저녁으로 먹은 동까스!​전에 한번 대기가 많아 궁금했는데마침 원래 가려던 식당이 만석이라 가봤다!​근데 진짜 왜 대기가 많은지 알거 같던​동깨스 너무 맛있거요냉모밀도 아주 굿굿​​​서울특별시 송파구 동남로2길 8 1층 모범가츠​#모범가츠 #문정모범가츠 #문정돈까스​​​​돈까스 먹고 집에 와서 맥주 한잔​시나몬 가루와 흑맥주가 집에 있어술집에서 파는 코젤다크? 흉내ㅋㅋㅋ​​​​☀️20260404​​​​그리고 다음날 해장으로 또 마라탕 먹었다..​내가 살찐 주된 이유인듯..​​​​​마라탕 먹고 소화시킬 겸 카페까지 걸어가기​배가 불렀지만 소금빵 맛집이라니까 먹어봐야지~​소금빵들은 그냥 그랬고딸기 셔벗 라떼던가는 맛있었다!​​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63번길 14 1층​#버터브루 청양출장샵 #모란소금빵​​​​​​히 그러고 저녁에 회 먹었네​진짜 회와 국물요리는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꼭 먹는듯​​​☀️20260405​​​​저녁으로 찜닭!​욕심내서 당면을 너무 추가했더니면이 양념을 다 먹어버렸다​그리고 배터져​​​☀️20260406​​​​​이사를 위해 집 보러 가던날​끝물이라 그런지 요즘 딸기가 엄청 싸다!​이때 본 집에서 살게될 예정이니이제 싼 과일을 자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20260407​​​​​지금 쓰고 있는 농협 k-pass 카드가 연회비가 있어다른 카드로 바꾸려고 찾아보는 중​집을 찾으며 고정지출을 줄여야겠다는 다짐을 해서작은 지출부터 고치려고 한다ㅎ​​​​☀️20260409​​​​​이번 스타벅스의 귀여운 MD 상품​야구팬은 아니지만 너무 귀여운걸​​​​​커피 받으면서 시식도 맛보았다​무슨 에그 샌드위치였던거 같은데후추맛? 살짝 쎈거 빼면 맛있도라!​​​​점심에는 쌀국수 배달시켜 먹기!​포장된 상태가 너무 샐러드처럼 생겨서쌀국수 아닌줄 알았다 ㅋㅎㅋㅎㅋ​뭔가 매장에서 먹는거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다!​​​☀️20260410​​​​​왕왕 오랜만에 교촌치킨 먹었다!​허니콤보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비싸서 진짜 가끔 먹으니 너무 맛있다​근데 요즘 음식 다 비싸서 별로 안비싼거 같기도​​​​☀️20260411​​​​​점심으로 간짜장이랑 탕수육!​진짜 왕왕왕왕 맛있오​이번엔 살짝 대기해서 먹었다​아마 앞에 3-4팀 있었던거 같움!​​​​저녁에는 깻잎막회에 한잔!​양이 적어 보였는데 은근 많았던​​​​회 먹으면서 연애의 온도 봤다​너무 현실적이라서 마음 아프고 안타까워​어릴땐 몰랐는데 김민희 배우님 너무 예쁘시다​​​​​#연애의온도 ​​​☀️20260412​​​​히히 또간집 버터브루​이날도 너무 배가 불러 버터떡만 먹었다ㅋㅋ​​​​길에서 아주 태평하게 낮잠 자던 고앵이​​​☀️20260413​​​​사진으로 보면 엄청 맛있어 보이는데맛은 그냥 그랬던 저녁 식사​그래도 다 구워져서 나오는게 좋았다​​​☀️20260414​​​​또 해장으로 마라탕,,​근데 별루였다​고추가루 냄시?가 많이 났달까맵다기 보다 엄청 짜기만 했던​이렇게 실패할때마다 도전을 후회하지ㅠ​​​​☀️20260415​​​​​점심으로 먹은 돈까스​여기도 엄청 맛집이라 점심 시간에 대기가 항상 많다​​​​☀️20260416​​​​점심에 김밥 파티~​근데 키토깁밥이었던​​​​저녁에는 전 회사분들과 함께했다!​오랜만이지만 얼마 안된거 같은 기분​​​​☀️20260417​​​​순대국밥이 먹고싶어서 퇴근하고 먹으러~​국그릇이 작아진거 같은건 착각인가 ?.? ​​​​근데 속은 부실해진거 확실함 ,,​이게 한 긋릇에서 나온 순대 양이다 ..​남은 순대 넣은거 같은 크기.. 빈약한 순대..​순대국밥을 먹지만 부속고기만 좋아해서순대는 먹기 전에 다 빼서 다른 사람들을 주는 편이다​근데 이건 주기도 민망한 수준이었다​이사가면 생각날거 같았는데이젠 다시는 안갈거 같다​​​​☀️20260418​​​​​오전에 자격증 시험 보고 낮잠 자다가저녁에 백골뱅이탕 해먹었다!​고래사 어묵을 살면서 처음 먹어봤는데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어묵이 있다니 하고 감격했던​근데 나빼고 세상사람들이 다 아는 유명한 어묵이었다는게 충격인​맛은 있는데 이제 더워서 겨울까지 못먹을거 같다ㅜㅜ​​​​☀️20260419​​​​점심에 왕 폭식한날​둘이세 메인 메뉴 3개 시켜서 다 먹었다​​​​그리고 또 버터브루 ㅋㅋㅋ ​이때 폭식하면 버터브루 가는게 일상이었던​​​☀️20260420​​​​점심으로 먹은 물냉면​냉면도 절대 질리지 않아​​​​저녁에는 오랜만에 닭발을 시켜먹었다​맛은 있는데항상 배달이 문제란 말이지​​​☀️20260421​​​​점심으로 먹은 쌀국수​​​☀️20260422​​​이제 나에게는 완전 떡볶이 맛집 오태식치킨​진짜 넘 맛있오​​​​​이사갈 집을 계약하고 시작된 HUG 청년버팀목 대출 도전기-!​이때까지만 해도 대출 안나올까봐 엄청 조마조마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인 5월은 심사 다 끝났고진짜 많이 찾아보고 도움을 많이 받았기에꼭꼭 정리글을 올릴 예정이다!​나름 우여곡적이 많았었기에도움이 되기를 바라며​​​​☀️20260423​​​​입술이 너무 건조해서 갈라지고또 피부도 너무 가려워서약국에서 구매한 큐립과 하이로손 !​큐립은,바로 낫는다!라는 효과는 모르겠는데확실히 바르면 덜 건조해지는거 같다​하이로손은 또 사고 나니까 피부 별로 안간지러워서 쓰질 못함​​​​이번엔 팀원분들과 다시 찾은 알부자!​이때는 별로 사람이 없었고,다시 먹으니 맛있도라헤헤​​​​​원래 술 안마시려 했는데,한잔 마시니 신나서 2차까지 갔다~ ​배부른데 욕심내서 다 남김 엔딩​​​☀️20260425​​​​할머니 팔순 기념으로 안동 내려 갔던 주말​잔치 끝나구 엄빠랑 찜닭 먹었다!​싱기하게 면이 하나도 안불어​​#안동찜닭​​☀️20260427​​​​오랜만에 소소한 집밥​사골곰탕에 계란 풀어서 만든 계란국과김치와 고추참치​​​​​그리고 추억의 만화 디지몬을 다시보기 시작했다!​다시 보니 엄청 유치하네ㅋㅋㅋ또 진화 짱 빨라​만화를 좋아했던걸까만화를 보던 그 시절의 나를 좋아했던걸까​​​☀️20260428​​​​오랜만에 파스타!​진짜 엄청첨청 오랜만이다​​​☀️20260429​​​​점심에 먹은 달래 된장 어쩌구​와 진짜 넘 맛있었다​근데 달래 자체가 봄에 아주 잠깐 나오기에이 메뉴도 진짜 잠깐 한정 메뉴였다ㅠㅠ​그래서 이제 못먹는게 너무 아쉬워​​​​헿 네이버 웹툰 엄마를 만나러 가는 길 중에서너무 귀여워서 캡처소장 히히​​​☀️20260430​​​​점심으로 먹은 샌드위치​베이컨 샌드위치이지만삼겹살 수준의 베이컨이라 아주 만족스럽다​​​​저녁에는 광어회 냠냠​​​​회 먹으면서 이클립스 봤나부다 ​나이 들구 봐서 그런지 나는 제이콥이 넘 조탸​​​​#이클립스​​​☀️20260501​​​​태블릿, 워치는 매장 방문 필요하다면서예약 페이지로는 못 넘어가게 하는 LG..​진짜 어플 불편한게 너무 많아서설문 같은거 시간날때마다 하는거 같은데절대 편해지지 않아​​​​만화책으로 조금씩 다시 보기 중인 진격거​드디어 리바이 병장 등장 ~!​근데 확실히 애니메이션이 청양출장샵 몰입돼서 더 재밌는듯 !​그 BGM이 대박이야​​​​#진격의거인 ​​​☀️20260502​​​​​내가 재료를 고를수는 없지만 진짜 너무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미향 마라탕!​내가 좋아하는 것만 골라 먹어도 배터진다​​​​​​배불리 먹구 잇테이크투 !​​​​​그리고 엔딩을 봤다ㅠ​부부싸움은 칼로 물베기 키키ㅣ​​​​️20260503​​​​​김치찜 냠냠​평소 먹던 곳이 아닌 추천 받은 곳에서 시켰는데맛은 있지만 양은 좀 적어서 아쉬웠다​​청춘 러브썸 시즌2 70화​​어쩐지 찡하게 울리는 한마디였다​​그 무엇보다도확신, 믿음, 신뢰​​​☀️20260504​​​​갈비김치찜이었나​샌드위치 연휴에 불쌍하게 출근한 이들끼리 함께 점심​​​​​저녁에는 이제 새로운 순대국밥!​여기도 지나갈때마다 사람이 많았고이날도 일찍 안갔으면 못먹을뻔!​양 짱많아서 배터져​배 몇번 터지는거야ㅋㅋㅋ​​​​배부르지만 2차는 해야지~​염통, 은행 꼬치를 시켰다근데 밤티 은행이 와버린,,​​​​그래서 우리가 재탄생 시켜줬다​짱 맛있어!​그래서 앞으로는 그냥 우리가 직접 해먹기로~​​​☀️20260505​​​​점심으로 쌀국수!​버터브루 가면서 다음에 가보자 했던 식당​사람이 많았는데 역시 맛집이었다​​​​쌀국수만 먹기 아쉬워 스프링롤 주문하고짜조는 리뷰이벤트로 받았다!​스프링롤은 별루였구짜조는 맛있었다!​다음에는 주문해서 먹어야지 ​​​​근데 또 부족할거 같아서 주문한 토마토 해산물 볶음밥 ㅋㅋㅋ​근데 주문하길 너무 잘했던!​이게 진짜 맛있었다!​이렇게 맛집을 또 찾다니 행복해​​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42번길 12 1층일부호​#햇살 #모란햇쌀 #모란쌀국수​​​☀️20260505​​​​아 또 너무 귀엽잔항요 작가님 ;;​진짜 엄마를 만나러 가는 길은 너무 오랜만에 만난 힐링 인생 웹툰이다​​​☀️20260507​​​​점심으로 먹은 주꾸미​뭔가 선호하는 음식은 아니었던거 같은데왜 그랬는지는 모르겠다​막상 먹으면 맛있음근데 찾지는 않게 되궁​​​​진짜 전전날부터 뭉티기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뭉티기 파는 곳은 없구그나마 있는 육사시미집은 품절이어서 못먹다가드디어 먹은날 !!​양배추 샐러드랑 청양고추 왕창해서 와구구구 먹었당​처음 시켜보는 곳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오​​​​이제 쿠팡플레이에서 무료로 볼 수 있게 된 만약에 우리​바로 또 다시 봤다​내가 이 영화가 보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인 장면​​​​이 말 한마디가 나를 녹인다​그 어떤 말보다도 더 큰 위로가 되었다​그런 은호와 정원이었는데 엉엉엉엉​​​☀️20260508​​​​달래 모시기 먹으러 갔는데 없어서 ㅠㅠㅠㅠ​고기국수 먹었다​근데 이것도 넘 맛도리더랑 헤헿​​​​​그리고 주문한 어머이날 꽃바구니​오전에 봐둔 꽃집들은 점심 먹는 사이 다 마감되버리고ㅠㅠ카네이션 아니더라도 당일배송만 되기를 바라며 찾은 꽃 아저씨​다행히도 좀 늦었지만 당일배송이 가능해서카네이션은 아닐지라도 바로 주문했다!​그리고 당일 8시쯤 부모님께서 받아보셨다​불효녀지만 예쁘게 봐주쇼~​​​​저녁에는 연구실 칭구들과 회 냠냠​그리고 만취 엔딩 x_x​​​☀️20260509​​​​전날 너무 과음해서인지 컨디션 꽝이었던건지일어날 수 없어 원래 약속을 미루고ㅠㅠ​느지막이 일어나 또 마라탕 먹었다 ㅎㅎㅋㅋㅋㅋ​자주 시켜먹다가 한동안 뜸해진 마라탕집에서!​역시 아는 곳이 최고야​군데 마라탕 먹기 전에 부동산에서 집보러 왔던,,아직 자던 중에 온다고 해서 화들짝 놀라 일어나 대충 씻고 맞이했다,,​넘 놀랐고 화났지만 내집 아니니까 ,, ​​​​히히 만우절에 잠깐 출시됐던 눈을뜨자​편의점에서 자만추해서 바로 데려왔다​근데 먹고 포장지 바로 버렸네ㅋㅋㅋ​​​​​snl 임시완편 보는데 넘 잘생기셨댜​​​☀️20260510​​​​짱칭이 끓여준 너구리어묵탕.​나는 그닥 .. 군데 끓여준거니 먹는데..별루.. ㅎㅎ 먄​나눈 라면은 순정이 좋아ㅎㅎ​​​출처 : 성남시 공식 블로그​​성남시에서 지원하는 에너지안심지원금!​10만원이나 지원해줘서 바로 신청했다​행복센터 방문하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지만신청 기간 내에 휴가 계획이 없어서 그냥 모바일 성남사랑삼품권으로 받았다ㅠ​​​☀️20260511​​​​​이제 그만 대충살자! 다짐하며새로운 종이책 읽기 시작​존재의 세 가지 거짓말이라는 책을 시작했는데두께가 있지만 문장이 어렵지 않아 쉽게 읽힌다​​​​#존재의세가지거짓말​​​​​책의 내용 중 충격? 신기?하다고 생각했던 문장들내 어휘로는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느꼈는데사실만을 기록한다에 좋아한다가 빠지는게 신선했다​내가 무엇을 좋아한다는 것에 있어 이렇게 깊이 생각한 적이 있던가​​​☀️20260512​​​​​학생 시절 입었던 바지가 안 맞는 나를 보고 충격 먹고 무작정 걷기 시작 ​와 세상에 이렇게 살 찌다니보통 좀 작다 싶으면 바로 버리고 편한 옷을 찾는 편이라이렇게 살찐줄은 몰랐다​짱구 엄마가 된 기분​​​☀️20260513​​​​무작정 걷기 이틀차​물론 이게 운동은 절대 아니지만진짜 운동은 하다 힘들면 바로 포기할거 같아서쉬운거부터 꾸준히 하기로 다짐했다​어차피 날이 더워지면 걷기도 더 이상 못하니까걸을 수 있을 때 많이 걷기로!​​​☀️20260514​​​​나의 최애 쌀국수 미분당​아무리 많은 쌀국수를 먹어도 미분당이 아직 최고​이날은 올해 들어 가장 더운 날이었다​그래서 이제 점심 안먹기로 다짐조금만 더워도 땀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몬가 밀린 방학숙제하는 기분이네요ㅎㅎ​블로그를 하며 나름 혼자 정한 규칙 중 하나는일상글인 이전 기록 시점부터 지금 기록 시점까지의 모든 일을 기록하자!인데​그걸 이렇게까지 미루다보니 너무 길어져 버린ㅎ​​​진짜 이전 글에서 이번 글 작성하기까지그 어떤 생산적인 일도 안한거 같다​진짜 꾸준히 유튜브 편집하시고, 블로그 포스팅하시는 분들 넘 존경스러워​이렇게 시간 허비할까봐 인스타도 설치 안하다가여행 준비하면서 설치했는데그 시점부터 진짜 릴스의 노예가 되어버렸네요,,​다시 지워야할까나​​너무 열심히 살아야지! 다그치기만 하니까 더 의욕이 없는거 같아​다음 기록까지 하루에 책 한페이지라도 읽는걸 꾸준히 해보자구!!​​​​​​​​​​​​​​​​​​​​​​​​​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6길 83 학산빌딩 지하,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09 희승빌딩 B1
  • 대표전화 : 02-563-3361
  • 팩스 : 02-538-6785
  • 이메일 : adonestudio@adone.co.kr
  • 개인정보보호책임 :